실내 놀이터 제조업체 제안을 비교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놀이터가 왜 그렇게 어린이들에게만 일반화되어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글쎄요, 그리고 제 생각에는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보는 경향이 있어서 그것이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나를 가장 놀라게 하는 것은 20대 중반이 되었을 때 십대 때처럼 자유롭게 자신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없을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왜 그렇습니까? 향유라는 개념과 그 표현이 특정 연령대에만 국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주요 범인은 삶의 목표를 고수하고 목표를 달성하고 은둔할 기회가 전혀 또는 거의 없는 경력 경로에서 전진하는 것에 대해 매우 일반적으로 시행되는 우리 사회의 전통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문제의 원인이 잘 알려지지 않은 문제에 관심을 돌릴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노년층이 아이들만큼 노는 시간을 필요로 하며 공원과 놀이터에 적절한 장비가 없다는 것이 주요 원인이라는 사실을 이미 확인했습니다. 수정은 쉽고 동시에 어렵습니다. 문제를 바로잡는 확실한 방법은 공원과 운동장에 나이가 더 많은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놀이터 장비를 설치하고 젊은 세대를 위한 장비와 함께 배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놀이 구조를 만드는 회사가 많지 않고 노인들이 그러한 장소를 자주 방문하도록 권장하는 것은 그 자체로 지루하고 힘든 작업이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바쁜 일상에서 몇 시간을 쪼개서 놀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변화는 더 작고 효과적인 근거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평균 크기의 성인을 수용할 수 안전놀이터 있을 만큼 충분히 크고 강력한 놀이 구조를 설치하기 시작했으며 부모가 “재미”와 가족 간식을 만들기 위해 자녀와 함께 그 위에 올라타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체육관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이 주제에 대해 논의할 때마다 거의 매번 나타나는 질문이며 내 대답은 그대로입니다. 그것은 레크리에이션 목적으로 체육관 공간을 어떻게 사용할 계획인지에 달려 있으며 대부분의 것과 마찬가지로 피트니스를 얻고 신체를 부피를 늘리거나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아니요, 이러한 이유로 체육관에서 보낸 시간은 전혀 재미가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체육관에 가서 150파운드 데드리프트를 하기 위해 수갑을 채우고 있는 누군가를 마지막으로 본 것이 언제였습니까? 절대.

그러나 체육관을 현대화하고 피트니스 이외의 활동을 제공하거나 이와 함께 제공하려는 경우 체육관을 레크리에이션 및 재미있는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당구대, 배드민턴 및 체육관의 스쿼시 공간을 포함하는 사람들의 예를 보았고 그것들은 모두 새로운 성인과 노인들이 어린이처럼 규칙적으로 즐겁게 놀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무엇이며 어른들이 놀이터를 “어린이 전용” 구역으로 인식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에 댓글로 알려주세요.

Jason Walter는 New England Patriots의 팬이며 그들의 연극을 반복적으로 시청하고 TiVo에 소리를 지르며 분석하고 해설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제이슨은 이러한 임무가 없을 때 아내와 아들을 데리고 시골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랑스러운 아버지인 그는 또한 어린이에 대한 읽기와 쓰기, 그리고 다음 세대에서 부모가 어린이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Jason의 작업을 따르십시오.